스마트초이스 누리집 
스마트초이스 25%요금할인  VS 단말기지원



대리점이나 판매점에서 새 단말기를 구입하려고 하시나요?


새 단말기를 구입을 할때 단말기 지원금이 나오는데 이 지원금을 받는 경우와 지원금 대신 25% 요금할인을 받는 경우 어느것이 나에게 유리한지 비교 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ww.smartchoice.or.kr 에서 확인하세요.


국내 또는 해외에서 직접 구입한 새 단말기거나 24개월이 지난 중고 단말기를 사용하려고 하시나요?

단말기 지원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25% 요금할인 대상입니다.  




※ 가능 단말기로 조회되더라도 현재 약정이 남아있으면 약정이 종료된 이후부터 할인 신청이 가능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2년 약정기간이 지난 단말기를 계속 쓰고 계신가요?

요금할인 신청을 하면 현재 이용중인 요금에서 25% 추가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년 또는 2년 약정을 선택하셔야 하며 약정기간 내 해지할 경우 요금할인 반환금이 발생합니다.

25%요금할인 신청방법
  • 전국 모든 이동통신사의 대리점 , 판매점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이동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 전화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skt 080.8960.114 / KT 080.2320.114 / lg u+ 080.8500.130 )
기존 통신사를 유지하는 이용자는 방문없이 편리하게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 기존 20% 요금할인 이용자도 재신청하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통3사는 기존 20%요금할인 가입자가 25%요금할인으로 재약정 시, 잔여 약정기간에 관계없이 위약금(할인반환금) 부과를 유예하고 있습니다.


25%요금할인  VS 단말기지원 비교하기


비교 확인 방법
단말기 구입 비용과 2년간 지불하는 이동전화 요금총 통신비를 확인을 해봅니다. 

  • 스마트초이스 비교확인


  • 이동통신 가입시 신청서 확인
이동통신 가입시 신청서 작성지에 있는 단말기 지원금과 요금할인액을 비교해 보고 혜택이 더 큰 방법을 고르면 총 통신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총 통신비로 비교시

자신의 소비패턴과 할인율을 고려해서 이통통신 가입시 지원금과 요금할인 중 어느 것이 더 유리한지 총 통신비로 꼭 확인해 보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가입을 거부하는 대리점 · 판매점은 신고해하시면 됩니다.(Tel080-2040-119)

(링크) 스마트초이스 누리집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25%요금할인
-통신 미환급액조회
-이동전화 요금제추천
-휴대폰 가격비교
-단말지지원금
-중고폰시세조회
-안심귀가 앱 추천
-유무선결합상품추천
-명의도용조회
-분신 도난폰 여부 조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