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회사들은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애쓰고 있는데 이지웰 복지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지웰 복지몰 주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지웰페어 복지몰이란?

이지웰페어복지몰은 국내 복지쇼핑의 선두주자로 약1100여개 고객사에게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상품,식품 등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지웰 복지몰 같은 경우 폐쇄몰이기 때문에 찾기가 쉬운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보통 쇼핑을 하는 지마켓, 옥션 등은 오픈마켓이라고 하는데 반해 복지몰은 그 회사나 기관의 임원들만 이용할 수 있어  폐쇄몰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직원들마저도 복지몰이 있는지 모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일단 아셨다면 주소찾는 것은 어렵지는 않습니다. 다음을 따라오시면 됩니다. 




이지웰 복지몰 주소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 회사별 주소를 먼저 알아야 하는데 구글에서 회사명 + 이지웰 을 검색하시고 다음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검색이 안될 경우 주소로 검색하면 됩니다.

https://회사명 or 회사코드 .ezwel.com

※ 회사코드는 에제웰페어 고개센터나 소속복지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복지몰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곳

  • 공공기간

  • 민간기업




이렇게 많은 공공기관과 민간기업들이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에게 월급 외 직원의 재교육과 사기진작을 위해 복리후생비를 지급하는데 보통 포인트로 지급이 되면 이 포인트로 복지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지웰 복지몰 사이트는 로그인을 해야 가능하고 pc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복지몰 이용시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한 부분은 연말 정산시 공제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본인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연봉 25%이상 사용하면 연말정산 공제가 됩니다. (신용카드는 15% 체크카드는 30%)                                                



+ Recent posts